이태리 컴포트 슈즈 브랜드 GEOX가 2014년 S/S시즌을 맞아 신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GEOX만의 숨쉬는 기능과 편안한 착용감 등 기능적인 장점은 유지하면서 세계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이태리만의 세련된 감각을 강화했다.
패션에 민감한 20~30대의 젊은 여성에서부터 중장년층 여성들의 패션코드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라인이다. 특히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가죽, 스웨이드, 캔버스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리본과 큐빅 등 포인트 요소를 과감하게 믹스 매치하여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소재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매치해 세련됨은 더했고, 이번 시즌 트렌드인 플라워 프린트 원단을 활용한 제품을 다수 출시해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요소를 강화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GEOX 관계자는 “올 봄 트렌디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GEOX의 신제품들로 다양한 나들이 패션을 연출하면서 GEOX만의 편안함과 패셔너블함을 함께 공유하기를 희망한다”며 이번 시즌 신제품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숨 쉬는 신발로 유명한 GEOX는 1990년 런칭 이후 전 세계 103개국 1만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태리 컴포트 슈즈 브랜드파워 No.1 브랜드이다. 멤브레인이라는 국제특허기술을 개발해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은 배출하고 외부 습기는 차단하여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이태리의 세련된 패션감각이 더해져 전세계의 유명인사들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EOX(www.gxkorea.com)의 신제품은 17만9,000원에서 29만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유명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