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쿠팡이 ‘봄꽃 놀이 기획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산수유, 매화, 벚꽃 등 봄의 시작을 알리는 대표적인 꽃 축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꽃과 함께 수려한 풍경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패키지로 묶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쿠팡은 전국에서 가장 빨리 피는 봄꽃인 전남 광양의 매화와 구례 산동의 산수유를 모두 만끽 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매화 중 가장 으뜸이라 하는 ‘광양 매화 축제’에서는 수려한 섬진강 경관을 따라 화사한 매화 꽃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 ‘구례 산수유 축제’에서는 전국 최대 산수유 군락지 마을에서 노란 수채화색 꽃길을 걸으며 봄을 맞이할 수 있다. 가격은 대인 기준 평일 7만2,000원, 주말 7만7,000원이며 왕복 KTX와 전용 버스 비용이 포함돼 있다.
이 외에도 ‘광양 매화 축제’와 화개장터 기차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6만7,000원, 대구에서 출발해 양산 통도사의 홍매화를 관람할 수 있는 ‘통도사 홍매화 부산 여행’ 상품을 2만7,900원에 선보인다.
봄꽃의 대명사 벚꽃을 위한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십리 벚꽃길로 유명한 ‘쌍계사 벚꽃 축제’ 상품은 2만원대의 가격으로 옵션에 따라 화개장터, 춘향 테마파크 및 구례 산수유 마을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부산, 대구 등에서 출발하는 ‘진해 군항제’ 상품도 2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준비했다.
쿠팡은 봄꽃 축제와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를 포함한 상품도 마련했다.
‘덕유산 KTX 봄꽃 트레킹’ 은 곤돌라(케이블카)를 타고 향적봉으로 이동, 백련사를 거쳐 무주 구천동까지 내려오면서 덕유산의 아름다운 봄꽃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산과 계곡을 지나 마지막 코스에서는 유성 온천 족욕 체험장에서 그간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도 있다. 가격은 출발지 및 요일 등에 따라 3만7,000원~7만2,000원 선이다.
또한 유람선 및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2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려수도의 바다를 유람할수 있는 거제 장사도의 유람선 이용권과 대포 크루즈 이용권을 각각 1만900원으로 선보이면서 알뜰한 가격에 승선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