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는 댄스배틀게임 ‘클럽오디션’이 이달부터 매월 색다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달에는 ‘스위트 화이트데이: 화이트&핑크’를 내걸고 오는 2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분홍막대사탕 아이템을 공짜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5,000캐시 이상 커플에게 선물한 남성 이용자를 추첨해 포켓포토2,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선물한다.
네오플라이, 대학생 예비 창업자 모집
네오위즈게임즈가 운영 중인 스타트업 발굴ㆍ지원 투자 프로그램인 ‘네오플라이’가 대학생 예비 창업자를 모집 중이다. 대학생 예비 창업자 또는 1년 이내 창업 기업(2인 이상)을 대상으로,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및 모바일 서비스면 신청이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아이디어 제안서 또는 사업계획서 등을 이메일(contact@neoply.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될 경우 네오플라이의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넥슨 러너즈, 마라톤으로 기부에 동참
넥슨은 게임하이, 네오플, 넥슨 등 넥슨 컴퍼니 임직원이 참여하는 ‘넥슨 러너즈’가 16일 열리는 ‘2014 서울국제마라톤대회’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달리기를 통해 기부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 넥슨 러너즈는 마라톤 풀코스 완주에 도전한 후 넥슨 컴퍼니 차원에서 마련한 1억원을 푸르메재단의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 홍진호와 함께 ‘넥슨 러너즈’의 완주를 응원하는 SNS 기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야구 매니저’ 비전 발표회 개최
엔트리브소프트가 오는 22일 오후 4시부터 엔씨소프트 판교 R&D센터 컨벤션 홀에서 ‘프로야구 매니저’ 비전 발표회를 개최한다.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발표회에서는 주요 관계자 및 이용자 100명을 초청해 올해 업데이트 계획과 새로운 사업비전을 설명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10일까지 받는다.
‘블레이드&소울’ 5월 20일 일본 출시
엔씨소프트의 인기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 오는 5월 20일 일본에서 정식서비스를 개시한다. ‘블레이드&소울’의 일본 열도 상륙은 내달 중순 사전 캐릭터 생성 서비스를 시작으로 5월 13~15일 비공개테스트, 16~19일 공개서비스 일정으로 감행될 예정. 한편 화제를 모았던 ‘블레이드&소울’ 애니메이션은 내달 3일 TBS를 시작으로 일본 전역의 7개 채널에서 방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내달 말에는 OST도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