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폴리스 연구의 선두주자로 잘 알려진 영국의 비바이탈과 친환경 자연주의 수제 화장품 스윗 세실리가 국내에서 정식 런칭한다. 비바이탈과 스윗 세실리를 국내에서 판매하는 드림리더는 지난 2월 27일 주한영국대사관 관저에서 정식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오직 영국에서만 만들어지고 영국에서만 생산되고 수출되는 비바이탈은 1970년부터 자연의학에 몸을 담아온 영국의 제임스 퍼넬리 대표가 1992년 설립한 이래 프로폴리스 연구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해왔다.
영국으로부터 직수입해 완제품으로 출시되는 비바이탈 프로폴리스는 전문 연구진들의 심층적인 연구를 통해 제조되며 전세계 각지에서 생산되는 최상급의 프로폴리스 원료만을 엄선해 사용한다. 비바이탈은 특히 2002년 프로폴리스에 대한 연구 업적을 인정받아 영국 정부로부터 연구비를 지원받기도 했다.
함께 출시되는 영국의 천연 수제 스킨케어 화장품 스윗 세실리는 창업자인 세실리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브랜드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제품이다.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다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며 선별된 최고급 원료들로 친환경 자연주의를 지향한다.
비바이탈과 스윗 세실리를 국내에서 판매하는 드림리더의 조만철 대표는 “최근 미국에서 들어온 제품들로 소비자들이 혼동을 겪고 있는데, 이번 런칭 행사를 통해 프로폴리스 연구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생산된 정통브랜드, 비바이탈을 소비자분 들에게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런칭 소감을 전했다. 조 대표는 “최고급 프로폴리스 제품을 목표로 하는 영국 브랜드 비바이탈과 친환경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천연 수제 스킨케어 화장품 스윗 세실리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