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 요정 손연재가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돌아왔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27일 국가대표 체조선수 손연재와 함께 한 ‘FILA 2014 S/S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손연재뿐 아니라 에너지 넘치는 개성있는 외국 톱 모델들도 함께해 휠라 특유의 글로벌 무드를 표현했다.
이번 촬영에서 손연재는 ‘봄’을 연상케 하는 비비드한 컬러의 운동화에 밝은 톤의 슬림핏 트레이닝복을 입고 역동적인 연기를 펼쳤다. 가볍게 점프를 하거나, 당당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체조 요정다운 생기 넘치는 장면을 연출했다.
손연재를 비롯해 외국 모델들 역시 프로페셔널하고 스타일리시한 포즈를 연출해 휠라 브랜드 컨셉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을 명확하게 잘 전달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평이다.
특히 이번 촬영에는 국내 톱 배우들이 선호하는 이전호 포토그래퍼가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이전호 포토그래퍼는 이탈리아어로 번역한 휠라의 브랜드 미션을 그래픽화해 모델들과 레이어드된 새로운 촬영기법을 선보이는 등 실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휠라 관계자는 “손연재는 본연의 프로근성과 끼, 그리고 휠라와의 오랜 호흡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의 퍼포먼스를 즐긴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누구보다 완벽히 표현해줬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하면서 에너지틱한 트렌드를 제안, 젊은층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손연재와 함께 한 ‘FILA 2014 Spring 화보’는 전국 휠라 매장 및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