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쌀을 화산 암반수로 발효한 효모발효물 90%를 함유해 피부를 맑게 가까주는 에센스인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효모발효로 유효성분을 안정화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SPC그룹, 일반인 대상 무료 공개요리, 커피세미나
SPC그룹이 운영하는 제과제빵요리 전문학원 'SPC컬리너리아카데미'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 공개 요리∙커피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5일까지 양재동 SPC그룹 본사 3층 'SPC컬리너리아카데미'에서 총3회에 걸쳐 전문가의 프랑스 요리 시연과 커피 컵핑(관능평가)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百, 이색소재 잡화매장 개점
롯데백화점은 24일 청량리, 광복, 대구, 창원, 광주 등 5개점에 이색 아이템 위주의 잡화 편집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대구와 창원점에 들어서는 'ACC 블룸'에는 씨앗을 활용한 액세서리 '리마커블' 등이 청량리점에 문을 여는 '라스트 신'은 4단 변형 핸드백 '커스토미' 등을 판매한다.
브루노말리, 롯데본점 1층에 디즈니에디션 한시매장
가방브랜드 브루노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9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1층에 디즈니 에디션 한시매장을 연다. 또 25일 한시매장에는 브루노말리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100명과 당일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배우 박신혜의 팬사인회를 연다.
유니클로, 프랑스 톱모델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와 협업
유니클로는 올 봄 프랑스 톱 모델 출신의 디자이너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es de la Fressange)와 공동 작업한 새로운 라인을 다음달 중순부터 판매한다.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는 샤넬, 로레알 등 프랑스 대표 브랜드의 모델을 비롯해 디자이너, 저널리스트 등 폭넓은 활동으로 시대의 패션 아이콘으로 꼽힌다.
KT&G, 흔들면 소리나는 보헴 쉐이크 출시
KT&G는 국내 처음으로 3중 특수 필터 안에 캡슐을 넣어 담배개비를 흔들면 소리가 나는 '보헴 쉐이크(Bohem Shake)'를 26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마트, '통큰 기저귀' 출시
롯데마트는 27일부터 시중 유명브랜드보다 40% 정도 싼 '통큰 기저귀'를 판다고 24일 밝혔다. '페넬로페' 기저귀로 유명한 업체 더퍼스트터치와 1년여간의 준비 끝에 내놓은 제품으로, 중형(60개입)·대형(52개입) 두 종류를 1만6,000원에 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