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프존, ‘99만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골프존, ‘99만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입력
2014.02.20 13:05
0 0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의 신개념 골프연습장 골프존 아카데미(http://academy.golfzon.com/)가 봄철 라운드를 앞둔 골퍼들을 위해 ‘99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존 아카데미의 베이직 스윙 프로그램 중 ‘완벽한 스윙 만들기’ 레슨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에게 아카데미 6개월 이용권을 약 30% 할인된 11만원대에 제공한다.

베이직 스윙 프로그램은 골프존 아카데미의 다양한 레슨모듈을 활용한 단계별 프로그램이다. 1단계 ‘완벽한 스윙 만들기’, 2단계 ‘클럽별 스윙 완성’, 3단계 ‘필드마스터의 정석’으로 구성돼 있다.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실력별 모든 등급에 적용이 가능하고 이용 가격은 모듈당 3만원이며 레슨은 30분씩 진행된다.

롯데카드로 결제 시 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및 볼빅 공 1더즌을 증정하고, 이벤트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골프존 ‘Joy 캐디 30일권’이 제공된다.

한편, 골프존마켓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한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2013년 국민 아이언으로 불린 ‘투어스테이지 V300 Ⅲ 아이언’이 97만원 특가에 판매된다.

캘러웨이 RAZR X 남성용 풀세트를 110만원에 제공하고, 스릭슨 골프웨어 6종 세트(방한조끼, 카라, 이너웨어, 비니, 장갑)를 모두 15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