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22일ㆍ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22일ㆍ토)

입력
2014.02.20 09:52
0 0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⑬위닝점프- 최근 서서히 힘 차가고 있는 마필로 전 경주에서는 부담되는 거리에 출전해 고전했지만 1300m라면 전 경주 대비 변화 있는 걸음 예상된다. 선행에 성공한다면 금상첨화가 될 것 같다.

10경주 ⑩락슈미- 마체 왜소해 레이스 자체가 기가 막히게 풀려야 선전이 가능한 마필이다. 전경주 대비 감량도 좋아 보이고 최근 들어 가장 강도 높은 훈련 소화해 최소 3위 정도는 기대된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8경주 ①라이징패스트- 순발력과 뚝심을 겸비한 마필로 사행악벽 때문에 재검 받았지만 지난주부터 강도 높은 훈련으로 전력 다졌고, 악벽 사라져 기대치 높다.

9경주 ⑧퓨전코리아- 연일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매우 강해 현군 적응 마친 만큼 경쟁력 보일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4경주 ⑬위닝점프- 데뷔전에 임하는 신마다. 데뷔 후 아직 입상의 경험은 없으나 기본기가 갖춰진 신예마다. 이번 경주는 데뷔 후 가장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했고, 강공이 기대되는 만큼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7경주 ⑦연주대군- 5세의 마필로 이미 능력은 어느 정도 나온 것으로 볼 수 있으나 최근 여력 좋은 걸음을 통해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경주는 추입이 가능한 여건 속 감량 이점 유리해 관심.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2경주 ④삼정타이거- 매번 인기가 집중될 만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부담스러울 만도 하다. 하지만 이번에는 우승을 거두면서 앞으로 두각을 더욱 더 나타낼 것으로 보여 상승세는 계속 이어지겠다.

3경주 ⑩농본혜택- 데뷔전에서 준우승을 거두면서 배당을 짭짤하게 토해낸 만큼 이번에는 우승을 거둘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끈질기게 물고 늘어진 근성이 돋보여 상승세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