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소치올림픽 선전 기원...카시오 디지털카메라 파격가 판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소치올림픽 선전 기원...카시오 디지털카메라 파격가 판매

입력
2014.02.19 01:49
0 0

카시오 디지털카메라 한국 공식수입원 ㈜한국리모텍이 소치 동계올림픽 금메달을 기원하며 파격행사를 진행한다. CJ오쇼핑을 통해 ‘카시오 골프(EX-FC200S)’를 1+1 제공하는 파격행사 방송을 2월19일(수)밤 1시30분부터 진행하는 것.

이번 파격행사 시간에는 카시오 골프카메라 2대 19만9,000원 판매와 더불어 일시불 2만원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다.

카시오 골프카메라는 초당 최대 1,000프레임의 초고속 촬영이 가능하여 일반 디지털 카메라에서 볼 수 없었던 클럽의 페이스 방향까지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Full HD 동영상 촬영으로 대형 디지털 TV 출력 시 선명하고 생생한 영상을 보여준다. 또 골프 스윙 시 눈으로 볼 수 없었던 세부 동작들을 확인할 수 있고, 스윙분석에 필요한 3개 라인들이 카메라에 탑재되어 자세교정 및 골프 실력 향상을 꾀하는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골프 교육 자료로도 활용되고 있다.

2개의 CPU가 신속하게 촬영이 가능하도록 하며, 체감속도 0.29초의 촬영 간격과 0.13초의 고속 오토포커스 덕분에 중요한 장면을 놓치지 않고 포착할 수 있다. 동영상 편집 기능을 이용해 촬영한 동영상의 불필요한 부분을 화면에서 바로 편집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덕분에 촬영 후 따로 정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여기에 1,600만 화소, 7배 광학 줌, 초당 30매의 고속 연사 기능도 탑재됐다.

방송에선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중국 등 아시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TR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EX-TR17’를 출시한다. 신제품 EX-TR17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접이식 프레임과 270도 회전이 되는 LCD를 탑재하여 다양한 각도에서 셀프카메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12단계 조절이 가능한 메이크업 모드의 미백 효과로 피부 톤이 밝아지고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셀프카메라 촬영 시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셀카셔터 버튼을 탑재하여 사진 촬영 시 프레임을 잡고 있는 손으로 간편하게 누를 수 있으며, 모션 셔터 기능이 탑재되어 먼 거리에서도 손을 흔들어 촬영할 수 있다.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되어 스마트폰 화면에서 촬영,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한국어와 일본어가 지원되는 EX-TR17은 △ 바이올렛 핑크 △ 화이트 △ 그린 △ 핑크 4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판매가는 899,000원이다. 카시오 엑슬림 EX-TR17 및 카시오 골프카메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exsio.co.kr)와 카시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ioExilimKorea), ㈜한국리모텍 고객센터(02-3271-706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