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그맨 정태호와 김영희를 모델로 내세운 TV광고를 선보여 주목받았던 팔도의 ‘일품해물라면’이 유튜브에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한국 대표팀의 선전하는 동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방영을 시작한 일품해물라면 CF는 정태호와 김영희가 인기를 끌고 있는 KBS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끝사랑’ 코너의 콘셉트를 살린 게 눈에 띈다. 팔도가 유튜브에서 최근 선보인 일품해물라면 온라인 동영상(www.youtube.com/user/paldofood6295) 또한 정태호 김영희가 출연해 컬링, 쇼트트랙, 스키점프 등 겨울스포츠를 유쾌하게 표현해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일품해물라면에 들어가는 4가지 해물을 얻는 과정을 역할수행게임(RPG)으로 표현한 온라인 동영상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팔도는 2,000개의 일품해물라면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팔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paldofood)에서 ‘일품해물라면’과 관련된 O×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거쳐 50명에게 일품해물라면 1박스(20개입), 2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40명에게 커피ㆍ도넛세트를 선물한다. 블로그(www.paldofoodblog.com)에서는 정태호와 김영희가 출연하는 포토툰(그사진으로 만든 만화)을 보고 마지막 대사를 채워주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일품해물라면을 증정한다. 박진우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