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통] 애경, 식품사업 진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유통] 애경, 식품사업 진출

입력
2014.02.03 08:43
0 0

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유명한 애경이 식품사업에 뛰어들었다.

3일 애경은 프리미엄 식품브랜드 ‘헬스앤’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개념 영양간식인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분말 타입의 요구르트 제품이다.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애경에서 자체 개발한 고점성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우유 없이 물만 넣어도 단백질이 안정되게 분산된다.

물을 붓고 저으면 크림같이 부드러운 요거트 점성으로 바뀌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학생과 더불어 유당을 분해하는 소화효소가 선천적으로 부족한 사람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당분과 염분이 낮으면서 영양소를 풍부하게 갖춘 원료를 분말 형태로 추출했다.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씨, 건포도 등 10여 가지의 견과류와 건과일을 함께 첨가해 맛과 영양을 강화했다.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을 10억 마리 이상 함유하고 특허 받은 3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장 속 유산균의 생존율을 크게 높였다. 1년간 실온보관이 가능할 정도로 부패와 변질의 염려가 적고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로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다.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와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 그리고 AK플라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애경 관계자는 “신상품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의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부터 전문적인 연구와 개발 과정을 통해 다양한 식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진우기자

한국스포츠 박진우기자 jwpark@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