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가 27일부터 평일 오후 3시에서 6시까지 합리적 가격의 ‘스위트 티 타임’ 메뉴 3종을 운영한다. 디저트 메뉴인 브라우니 옵세션과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달콤수다’ 세트와 생맥주(400cc) 2잔, 나초칩으로 구성된 ‘시원수다’ 세트는 각각 5,000원, 애피타이저 메뉴 1종과 에이드 2잔으로 구성된 ‘상큼수다’세트는 6,000원이다.
도미노피자, 24일부터 사이드디시 ‘반값’
도미노피자가 24일부터 3월 6일까지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한다. 특히 2월 6일까지 모바일 앱이나 웹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코코넛크로켓’을 무료 제공한다. 제휴 및 쿠폰 등 타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이마트, 보드게임 ‘부루마블’ 20% 할인
이마트가 설 연휴 귀성길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기획해 할인 판매한다. 우선 귀성길 차 안에서 지루함을 달랠 수 있는 간편 먹거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한우 육포, 혼합 견과, 울릉도 오징어 등을 마련했다. 연휴에 가족이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용품도 마련했다. 전통놀이인 윷놀이 세트는 물론,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20% 할인된 1만9,800원에 판매한다. 안전운행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도 준비했다. 차량용 유아용품인 키즈트레이, 백시트 포켓 상품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 늦깎이 설 선물 기획전 진행
G마켓이 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마트ON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마트ON은 G마켓이 직접 배송해 주는 마트상품 전용관이다. 27일 저녁 8시 이전 결제완료 건까지 설 연휴 전에 배송되며, 이후 주문 건은 순차적으로 발송이 이뤄진다. 생활용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 설 실속 선물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에는 인기선물 한정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