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설을 맞아 패션ㆍ잡화ㆍ리빙 브랜드의 상품들을 추가 할인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루나 뉴 이어 셀레브레이션’ 행사를 실시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달 30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설 연휴 귀성길에 아울렛에 찾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행사기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패션ㆍ잡화, 주방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미어 제품의 경우 60~7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의류 브랜드는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25,26일과 30일에는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게스, 리바이스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게스는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브랜드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설 선물을 위한 기프트 셀렉션을 열어 가방, 주방용품, 화장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말을 로고의 모티브로 사용하는 브랜드인 코치, 폴로 랄프로렌, 살바토레 페라가모 등에서는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말 모양의 쿠키를 선착순 증정한다. 박진우기자
한국스포츠 박진우기자 jwpark@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