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슈즈 브랜드 허시파피가 구정 선물 아이템으로 남성에게는 ‘컴포트 타운슈즈’를 여성에게는 ‘앵클부츠’를 추천했다.
허시파피는 아메리칸 정통 캐주얼 스타일을 일관되게 펼쳐 온 브랜드로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컴포트 슈즈 제품을 내놓고 있다. ‘더 월드 모스트 컴퍼터블 슈즈(The World’s most comfortable shoes)’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 세계 150개국에 다양한 신발을 선보이고 있다.
허시파피가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신을수록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다양한 공법 때문이다.
허시파피가 이번에 남성용 구정 선물로 추천한 ‘컴포트 타운슈즈’는 논슬립 효과가 있는 솔을 활용한 인기아이템으로 신고 벗기 용이한 지퍼 처카스타일이다. 에어이솔을 삽입해 편안한 착화감과 심플함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여성용 추천 선물인 ‘앵클부츠’는 투톤콤비 원피 적용과 앞 주름과 옆 디테일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키높이 효과 및 착화시 편안함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겨울시즌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ushpuppies.co.kr)나 전화(02-6470-7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