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 모든 아이들에게 좋은 제품만을 엄선해 공급해 온 ㈜파파앤코가 제 25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통해 도노비(Dono.B)의 새로운 유모차 ‘투비(TWO.B)’를 공식 런칭한다.
이 제품은 차별화된 특징을 갖추고 있다. 일반적으로 첫째 아이가 사용하던 유모차는 둘째 아이가 태어난 후에 대물려 사용하지만, 두 아이를 모두 유모차에 태울 수 없어 첫째 아이를 걷게 하거나 라이더에 태워 외출을 하곤 했다. 하지만 투비는 1인용으로 사용하다가 2인용으로 변환하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체나 재구매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동 시 두 아이가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이동할 수 있어 정서적 교감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첫째 아이에겐 책임감을, 둘째 아이에겐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정서 소통 유모차(Emotional communication stroller’)라 할 수 있다.
양 옆으로 나란히 앉히는 쌍둥이 유모차와는 달리, 앞뒤 좌석으로 배치되어 출입문 통과나 엘리베이터 탑승 시에도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 폴딩 방식으로 한 손으로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 쉽게 접고 펼 수 있다.
새롭게 런칭되는 ‘투비’는 오는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투비 런칭을 기념한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1일 1명을 추첨해 16일에는 세탁기, 17일에는 냉장고, 18일에는 TV, 19일에는 김치냉장고를 증정한다.
㈜파파앤코는 세계의 유명 브랜드들로부터 신뢰받고 있는 유아용품 전문회사로, 20년간 세계 유명 유아용품을 한국에 소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사용자들에게 가장 적합하고 실용적인 유아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제품 개발에 노력해왔다. 도노비 유모차는 침대형과 시트형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양대면 사용이 가능한 유모차로 아기엄마들 사이에서 인기품목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도노비의 2인용 유모차 ‘투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입문의는 홈페이지(www.donob.co.kr)를 통해 가능하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