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클리닉]라이펜 음경확대술로 강한 남자 만들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클리닉]라이펜 음경확대술로 강한 남자 만들기

입력
2014.01.07 02:24
0 0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심각한 외모 콤플렉스에 시달리고 있다. 생김새, 피부, 키 등을 비롯해 최근에는 누군가에게 쉽게 말할 수 없는 부위인 성기에 대한 고민을 안고 사는 남성들도 많다.

남성들이 성기로 고민하는 이유는 바로 크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남성의 경우 발기 시 음경의 길이는 평균 8cm 이상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그러나 성기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 중에는 평균 길이가 되더라도 자신이 보기에 만족을 느끼지 못해 ‘성기 왜소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경우도 적지 않다.

성기 왜소 콤플렉스는 남성의 자신감을 잃게 할 뿐만 아니라 성생활, 사회생활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최근 음경확대수술을 통해 이 콤플렉스를 극복하려는 노력도 나타나고 있다.

대표적인 음경확대수술에는 자가진피 음경확대수술, 대체진피 음경확대수술, 필러 주입법 등이 있다. 이 중 필러 주입법은 환자의 허벅지나 엉덩이에서 진피를 추출하는 자가진피 수술법과 피부조직과 비슷한 물질을 이용한 대체진피 수술법의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 확실한 음경확대수술로 각광받고 있다.

필러 음경확대수술은 수술 없이 주사로 약물을 넣어 음경을 확대하는 방법으로 안전한 약물인 라이펜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다. 또 수술 후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음경이 1~2cm 굵어지며 반영구적이었던 기존 수술과 달리 효과가 10년 이상 지속되기도 한다.

라이펜 음경확대술로 시술하는 한호 비뇨기과 서장기 원장은 “필러 주입법은 10여 분 정도의 시술로 평생 만족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다”며 “필러 주입법은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많은 남성들에게 선택 받고 있는 시술”이라고 전했다.

라이펜 귀두확대는 전에 없던 획기적인 방법이다. 모양 좋게 충분히 커지고 오래간다는 특징이 있다. 서장기 원장은 라이펜귀두확대 이전에는 권할만한 귀두확대 방법이 없었다고 말한다. 귀두확대 후 커지는 정도는 넣는 량에 비례하고 현재의 크기에 반비례한다. 많이 넣으면 많이 커지고 원래 큰사람은 같은 양에 적게 커진다는 의미다. 일단 적당히 5cc 정도를 넣고 결과를 봐서 더 넣을 수도 있다.

남성의 또 다른 고민 조루 역시 본인의 노력 없이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배부신경차단술을 권할만하다. 조루수술 후에도 일상생활의 지장을 주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수술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호비뇨기과는 필러 주입법 성기확대수술과 더불어 발기부전 클리닉, 조루증 클리닉 등 남성들의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간편하고 부작용 없는 남성수술을 제공하고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