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4일ㆍ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4일ㆍ토)

입력
2014.01.02 10:05
0 0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②최강실러- 발주 늦은 단점 있지만 중속과 탄력 좋아 빠르지 않은 흐름에 늘어난 거리 전개 유리한 마필. 강도 높은 병합훈련으로 스피드와 근성 보강하며 데뷔전 준비 잘 마쳐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⑫삼권장악- 전력은 다 드러났지만 탄력 좋아 막판 가능한 마필로 주기 빠르지만 상태 이상 없고 걸음도 양호하다. 상대 강하지만 감량과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5경주 ④요동특급- 직전대비 훈련강도 올리면서 전력 다졌고 활기찬 발놀림에 투지도 강해 나은 뚝심 발휘 가능해 기대치 가져본다.

6경주 ⑨좋은데이- 승군전 맞이했지만 동반훈련으로 끈기 보강했고 탄력이나 상태도 더욱 좋아져 충분히 상승세 이어갈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2경주 ⑥광속터치- 기본기가 우수한 마필로 직전 데뷔전에서 부진한 성적을 기록해 저평가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미 실전 적응을 마친 가운데 편성을 고려해 볼 때 능력으로 극복 가능한 만큼 관심마로 유력하다.

11경주 ⑥금빛만남- 기본기가 우수한 기대주로 이번 경주는 2군 강자들이 출전하는 경마대회로 저평가를 받을 수 있으나 아직 보여줄 걸음이 더 있고, 능력상 경쟁력도 충분해 관심마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①금강대왕- 체구도 좋은데다 잠재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앞으로 승승장구하고도 남는 말이다. 특히 주행 악벽이 있어 다소 염려되기는 한다지만 어느 정도 교정을 마친 이상 우승을 위해 강공은 필연적이다.

3경주 ⑩날개야- 데뷔 초만 하더라도 그다지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던 말이다. 하지만 최근 경주를 치를수록 가파른 상승세로 제몫을 톡톡히 해줄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혼전에 강한 면을 보여줘 결승선 추격은 일품이다.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