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코리아, ‘친환경 인증’ 책가방 출시
휠라코리아가 초등학생용 2014년 친환경 책가방을 최근 출시했다. 남아용 책가방 ‘트랜스포머’와 ‘F1 포뮬라 73’ 시리즈, 여아용 ‘맘 앤 아이’라인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심사를 통해 잔류 유해 물질이 허용 기준치 이내임을 인증하는 친환경 제품 인증제도인 ‘EQ 마크’를 획득했다. 가격은 6만9,000원에서 13만5,000원대다. 전국 휠라 매장 및 휠라 키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 앱 업그레이드 출시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새해를 맞아 운동 목표를 세운 여성들을 위해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 앱’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 앱은 사용자에 맞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가 기본 운동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원하는 운동 프로그램을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게 됐다. 세계적인 스포츠스타의 운동 프로그램도 내려 받을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기능성 강화한 ‘텀블러 신제품 4종’
엔제리너스커피가 텀블러 신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뜨거운 음료가 한꺼번에 쏟아지지 않게 하는 입술 보호망이 장착된 캡슐 텀블러 2종, 이중 장금장치가 부착된 포레스트 사이드락 텀블러 2종 등 총 4종이다. 새로 출시된 텀블러는 4~6시간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내구성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가 사용됐으며 디자인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캡슐 텀블러 1만8,000원, 포레스트 사이드락 텀블러 2만6,000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