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종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종합]

입력
2013.12.24 12:05
0 0

특/SH공사 홍보대사에 가수 박일준씨

SH공사는 24일 홍보대사로 가수 박일준씨를 선정, 이날 위촉식(사진)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사는 “박씨는 다문화 가정 연예인으로 혼혈이라는 사회적 편견을 이겨내고 가수라는 꿈을 이룬 만큼, SH공사가 지은 임대주택 입주자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박씨는 향후 1년 동안 임대주택 홍보, 분양촉진 행사 등에서 활약한다.

에쓰오일, 매몰자 6명 구한 '영웅소방관' 등 시상

에쓰오일은 24일 서울 서대문소방서에서 ‘2013년 소방 영웅 시상식(사진)’을 열어 ‘최고 영웅 소방관’으로 선정된 문권주 지방소방장 등 7명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영웅 소방관’으로 뽑힌 길은경 소방관 등 6명에게는 각각 상금 1,000만 원이 돌아갔다.

대우조선해양 ‘천연가스 연료선 특허기술’ 중소기업에 이전

대우조선해양은 부산 해운대구 노보텔앰배서더부산에서 국내 5개 중견 기자재 업체들과 함께 ‘고압천연가스 연료공급장치’ 특허 기술 이전 협약식(사진)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기술은 최근 친환경 차세대 선박으로 각광받는 천연가스 연료 선박의 핵심 기술로 대우조선해양은 1차로 고압 펌프와 고압 기화기 기술을 포함한 관련 특허기술 76건을 대상 기업들에 이전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하네다공항 일본 1호점 열어

카페베네는 23일 일본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김선권 대표와 야마모토 사토시 카페베네 재팬 사장이 참석해 카페베네 일본 1호점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일본 진출은 카페베네와 미츠모토커피의 합작법인 카페베네 재팬을 통해 이뤄졌다.

스타벅스, ‘더블샷’ 상표권 침해소송 패소

서울 고등법원 민사5부는 24일 스타벅스가 ‘더블샷’ 상표 사용 금지를 위해 남양유업을 상대로 제기한 상표권침해금지 관련 항소심에서 ‘더블샷’은 스타벅스의 상표권으로 볼 수 없다고 판결했다. 스타벅스는 동서식품을 통해 스타벅스 더블샷 캔커피를 2006년부터 판매했지만 남양유업이 지난 해 5월 ‘프렌치카페 더블샷’을 출시한 후 상표권 분쟁을 이어왔다.

한국도요타, ‘FJ 크루저’ 한국출시

한국도요타는 도요타 정통 오프로드 SUV ‘FJ 크루저’를 24일 출시하고 계약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국내에는 FJ크루저 ‘익스클루시브 에디션(Exclusive Edition)’이라는 이름으로 100대만 한정 판매되며, 전량 일본에서 생산된다. 최고 260마력, 최대 38.8kg.m 토크, 4,000cc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고, 국내 판매 가격은 5,490만원(부가세포함)이다.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추성훈 전속모델로 발탁

헬스가전 렌탈전문기업 바디프랜드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추성훈과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추성훈의 남성미뿐만 아니라 그 속에 보이는 가족에 대한 사랑, 부드러운 이미지가 자사 제품과 잘 매치된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원, 2PM 택연 전속모델 발탁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아이돌 그룹 2PM 멤버 택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