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방수ㆍ방진폰 ‘갤럭시S4 액티브’를 18일 단독 출시했다. 갤럭시S4를 기반으로 한 이 스마트폰은 아웃도어 활동에 맞춰 다양한 기능을 추가 탑재하고 있다. 무엇보다 갤럭시S 시리즈 최초로 국제전기기술위원회 등급에 준하는 방진, 방수 기능을 갖춰 스키, 물놀이, 낚시, 등산 등에서 활용하면 좋다. 또한 야외활동에서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에도 간편히 물로 씻어낼 수 있다. 스마트폰 전면의 모든 키가 버튼형으로 구성돼 스키장갑을 낀 상태에서 통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셜 명함 서비스 ‘카드인’ 선보여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벤처 육성조직인 다음 넥스트 인큐베이션 스튜디오(다음 NIS)에서 소셜 명함 앱 ‘카드인’을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내놓았다. 이 앱은 명함을 쉽게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다. 이용자의 종이명함을 SNS로 지인들에게 공유한 후 종이명함이나 변경된 내용을 업데이트하면 지인들에게 공유됐던 명함이 자동 업데이트된다. 종이명함의 기본정보에 사진, 프로필, SNS 계정, 관심사 등을 추가할 수 있다.
간편히 건강 챙기는 ‘힐링 츄어블’ 3종
롯데헬스원이 바쁜 일상에서 간편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힐링 츄어블 3종을 선보였다.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테아닌 힐링 츄어블’은 하루 섭취량(400mg)의 테아닌을 포함하고 있다. 청포도민트맛으로 기분까지 상쾌하다. 레몬민트맛의 ‘에너지생성을 위한 비타민B 힐링 츄어블’ 은 비타민B1ㆍB2ㆍB6,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을 함유했다. 딸키민트맛의 ‘헬스원 비타민C’는 비타민C가 1갑에 200mg 포함됐다. 6정에 1,500원(편의점 기준)이다.
미녀 산타, 장병들에게 면도기 선물
도루코리빙은 최근 오산공군작전사령부를 찾아 프리미엄 면도기 ‘페이스 엑스엘(PACE XL)’과 뷰티, 방한용품들로 구성된 ‘페이스 키트(PACE Kit)’ 1,0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도로코리빙이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밀리터리 어택’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산타클로스 복장의 미녀 모델들이 페이스 키트를 직접 부대원들에게 전달해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