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비즈 브리핑] ‘내 주변 울림통을 찾아라’ 이벤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비즈 브리핑] ‘내 주변 울림통을 찾아라’ 이벤트

입력
2013.12.17 06:02
0 0

팬택이 ‘내 주변 울림통을 찾아라’라는 이름의 색다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팬택이 최근 내놓은 ‘베가 시크릿 업’의 사운드를 증폭시키는 울림 박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내달 12일까지 베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ega.kr)에 일상에서 사운드를 증폭시키는 울림통을 찾아 사진과 함께 올리면 된다. 팬택은 참가자 중 매일 1명을 뽑아 상품을 선물하고, 해당 콘텐츠를 공유한 사람을 별도로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배달음식 시키고, 해외여행 떠나자

요기요(www.yogiyo.co.kr)가 배달음식의 본고장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가 구글플레이 어워즈에서 ‘올해 베스트앱’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요기요’ 앱을 내려 받거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행사기간 배달음식을 주문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배달음식의 본고장 이탈리아 중국 등지로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 및 숙박권을 제공한다.

비빔용기면 브랜드 ‘하모니’ 출시

농심에서 국물 없는 라면시장을 겨냥해 차세대 브랜드 ‘하모니’를 내놓았다. 짜파게티 용기면 시리즈의 뒤를 잇는 하모니는 10~20대를 겨냥한 비빔용기면 전용 브랜드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빔라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하모니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시장을 넓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하모니의 첫 제품은 ‘고추장 숯불구이’를 내세워 돼지 숯불구이에 태양초 고추장을 더해 화끈한 맛을 선사한다.

축산 전문 신입ㆍ경력사원 모집

글로벌 축산기업 선진이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료영업, 인적자원관리(HRM), 인적자원개발(HRD) 3가지 부문이다. 사료영업 부문에서는 신입 및 경력 사원을, HRM과 HRD 부문은 경력직을 대상으로 한다. 사료영업 부문 경력사원은 해당 분야에서 2년 이상의 경험이 있어야 하고, HRM 및 HRD의 경우 5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필요로 한다. 18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www.sj.co.kr)에서 접수를 끝마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