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엔터프라이즈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마니아'를 통해 아파트 주민을 위한 온∙오프라인 관리비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전국 아파트단지의 관리비 조회 및 납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지난 8월 배달 음식 주문 어플인 배달마니아를 출시한 바 있다.
배달마니아에서 시행되는 관리비 할인 이벤트는 희망 아파트단지 부녀회 및 입주자 대표위원회의 신청을 받고 이벤트 시행 아파트를 선정하고 있다. 선정 시엔 해당 아파트 주변 음식점 및 관리비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므로 아파트 주민들에게 유용하다.
지난달엔 광명 소하 휴먼시아 2단지가 첫 번째 오프라인 관리비 할인 이벤트 시행 아파트로 선정돼, 주민들이 배달마니아 앱으로 BHC 치킨을 주문 시, BHC 치킨 1천 원 즉시 할인 및 관리비 1천 원 할인 혜택을 받았다. 아파트 주민들은 두 가지 혜택을 받아 만족감을 표시했다.
배달마니아 담당자는 “두 번째로 진행될 이벤트를 앞두고 배달마니아 홈페이지(bdmania.co.kr)에서는 현재 아파트단지의 신청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 아파트 지역을 중심으로 제휴 가맹점 및 관리비 할인 폭을 확대해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니 아파트단지의 많은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마니아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이달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 가입, 주문, 추천 시 회원들에게 배달마니아 포인트를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서 아파트 관리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