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이 연말을 맞아 진행 중인 ‘직장인 숙취해소 프로젝트’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광동제약이 마련한 직장인 숙취해소 프로젝트는 광동제약 홈페이지에 숙취를 주제로 한 글을 올린 직장인 가운데 총 700명에게 광동 힘찬하루헛개차와 숙취해소음료인 광동 헛개파워로 구성된 숙취해소키트를 회사로 보내주고 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벌써 2,500여 건의 사연이 등록되는 등 열기가 뜨겁다. 광동제약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신청자들의 사연 또한 흥미롭다. 신입사원의 경우 ‘선배들께 헛개파워 쏘고 사랑받고 싶다’고 사연을 보냈으며, 하나밖에 없는 노처녀 처제를 지켜주기 위해 신청한다’는 자상한 형부 등 다양한 사연이 올라왔다.
광동제약의 직장인 숙취해소 프로젝트는 지난달 20일 1차 당첨자를 발표했으며, 이달 말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당첨자를 발표한다. 참가신청은 광동제약 홈페이지(www.ekdp.com)에 숙취로 인해 벌어진 직장에서 에피소드나 가족, 친구의 숙취를 해소시켜줄 응원글을 올리면 된다.
한편 ‘숙취해소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하는 인증샷 2차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무실 동료들과 함께 숙취해소키트를 나누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찍어 헛개차 페이스북이나 광동제약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거쳐 총 60명에게 백화점상품권(5만원권)을 지급한다. 직장인 숙취해소 인증샷 이벤트는 내달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박진우기자
한국스포츠 박진우기자 jwpark@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