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핫플레이스]고품격 인테리어 갖춘 구로예식장 ‘정현웨딩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핫플레이스]고품격 인테리어 갖춘 구로예식장 ‘정현웨딩홀’

입력
2013.12.10 06:19
0 0

요즘 커플들은 어떤 기준으로 예식장을 고를까? 대개 많은 이들은 누군가의 결혼식을 다녀온 후 “그곳의 음식 맛은 어떠했다”라는 평가를 내린다. 하객들 입장에서 결혼식은 음식과 인정을 함께 나누는 즐거운 잔치이기 때문에 이러한 평가를 먼저 내리게 되는 것이다.

이에 신랑신부를 비롯한 혼주들은 음식 맛이 좋은 곳을 선별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이런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여기 “음식만큼은 자신 있다”고 외치는 한 예식장이 있다. 개그맨 조정현이 대표로 운영 중인 ‘정현웨딩홀’이 그곳이다. 구로구에 위치한 대표 구로웨딩홀, 정현웨딩홀은 20년간 한 자리에서 수 천쌍의 예비부부들의 결혼식을 진행했다.

깔끔하고 정갈한 예식음식을 선보이기로 소문난 이곳에서는 고품질 식자재를 바탕으로 당일 조리를 원칙으로 한다. 더욱이 연회장이 지하 1층, 1층, 3층으로 나뉜 1,200석 규모의 대형 공간을 갖추고 있어 결혼식 외 각종 세미나나 돌, 회갑연, 칠순 잔치 등을 치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올해 초 리모델링을 마친 정현웨딩홀은 럭셔리한 홀 인테리어를 갖췄다.

얼마 전 정현웨딩홀에서 결혼식을 한 윤 모씨(29, 회사원)는 “30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식을 치러버리는 다른 예식장들과 달리, 단독 건물에서 여유롭게 분리예식을 할 수 있는 점이 매우 좋았다”며 “소위 말하는 스드메(웨딩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또한 웨딩홀을 통해 진행해 비용을 아낄 수 있었던 것은 물론이고, 만족도 또한 높았다”고 전했다.

윤 씨의 말처럼 정현웨딩홀은 4,000평의 넓은 단독 건물에 2개 예식홀을 갖추고 있어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 1층 130석 규모의 크리스탈홀과 2층 150석 규모의 다이아몬드홀에서 1시간 간격으로 분리예식이 진행되며, 크리스털로 꾸며진 럭셔리한 신부대기실과 넓은 폐백실 또한 인기가 좋다.

정현웨딩홀 조정현 대표는 “행복한 출발을 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일생에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 드리고 싶다”며 “매번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내비쳤다.

구로예식장, 정현웨딩홀은 지하철 2호선 대림역(7호선 환승역) 4번 출구에 바로 위치해 있으며,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주차 요원의 안내를 받아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예약 및 예식 관련 문의는 대표 전화(02-868-2800)와 홈페이지(www.jhtop.co.kr)를 이용하면 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