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⑤정상제압- 힘 덜 찬 데뷔전에서 강자들의 압박으로 탄력 무뎌졌지만 힘차며 전력 신장중인 선행형 마필. 강도 올려 스피드와 지구력 보강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좋아져 아낄 이유 없이 꼭 선행 승부할 마필.
8경주 ⑨맨스타- 직전 늘어난 거리 고전했지만 적정거리 맞아 강공 필연인 선ㆍ추입 자유로운 마필. 주기 빠르지만 상태 이상 없고 걸음 여전히 좋아 적임기수 안장 교체해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④스피드질주- 훈련 강도 올리면서 걸음 늘렸고 주행이 부드러운 가운데 투지도 직전 대비 확실히 좋아진 만큼 걸음 변화 기대한다.
3경주 ④세인트유니언- 뒤가 좋은 마필은 아니지만 힘이 차는 과정에 있는 마필로 강도 높은 훈련으로 걸음 늘려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4경주 ⑧골리앗마린- 실전 적응 중 힘이 차고 있는 마필로 종반 탄력 발휘에 강점이 있다. 직전 경주는 데뷔 후 4전 만에 뚜렷한 걸음의 변화를 보인 가운데 이번 경주는 추입이 가능한 여건을 맞이해 관심마로 유력하다.
9경주 ⑧배다리퀸- 최근 경주 내용을 보여줬음에도 불구하고 입상을 기록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해볼 만한 여건을 맞이했고, 승부패턴 또한 좋아 관심마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④대지의요정- 아직 기량을 논하기에는 이르나 잠재력은 무궁무진한 말 중의 하나다. 특히 경주 적응력을 쌓으면서 하루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어 자못 기대가 크다. 또한 종반 끝 걸음이 좋아 이번에는 우승도 충분히 넘보고 있다.
3경주 ⑨코델리아- 데뷔전부터 기대를 가졌던 말이다. 하지만 실전에서 강력한 인기를 끌면서도 제 기량을 보여주지 못해 안타깝기도 하다. 분명히 능력은 있음으로 첫 승을 거둔다는 부담감만 비운다면 우승은 저절로 따라올 것이다.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