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쿠팡(www.coupang.com)이 ‘쿠팡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내달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소품과 크리스마스 선물로 알맞은 다양한 아이템 상품을 최대 77%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기획전 기간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 두 차례,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파격 특가에 제공하는 ‘쿠팡 와우딜’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들의 연령대와 타깃에 맞춰 ‘크리스마스 가족관’, ‘크리스마스 연인ㆍ친구관’으로 나눠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가족관’에는 다양한 종류의 아동용 완구·교구, 크리스마스 장식소품, 주방용품, 패션잡화를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어린이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로 꼽히는 크리스마스 인기 완구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국내 유명 완구회사인 대호토이즈의 유아용 전동차 ‘벤츠’, ‘볼보’, ‘파워레이서’ 등을 25%~40% 할인한 14만8,000원~22만5,000원에 300대 한정 판매한다.
또 조작자가 조정기를 잡고 양손을 움직이면 장난감 로보트가 따라 움직이는 잼버스코리아의 ‘모션인식 배틀로봇 20’ 4종을 18% 할인한 3만9,8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 실내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용품, 주방용품을 비롯한 샤넬, 코치 등의 명품 잡화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연인ㆍ친구관’에는 ‘마크제이콥스ㆍ버버리ㆍ디젤 시계’, ‘랑방 샤워젤ㆍ향수’ 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걸맞은 시계, 화장품, 디지털, 의류ㆍ잡화 제품이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한편, 쿠팡은 이와 더불어 내달 2일부터 크리스마스 맞이 ‘여행ㆍ문화 기획전’, ‘데이트 기획전’을 실시, 연말을 뜻 깊게 보낼 수 있는 데 도움을 주는 크리스마스 시즌 체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레고, 피셔프라이스, 스텝2 등의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