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가 SLDR 페어웨이 우드와 레스큐 골프클럽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클럽 헤드의 무게중심을 앞으로 당겨 빠른 볼 스피드, 높은 런치 앵글, 낮은 스핀을 구사하도록 제작돼 비거리를 늘리는 효과를 낸다. 무게중심 앞의 홈 부분인 ‘스피드 포켓’을 폴리머로 채워 지면과의 마찰을 줄이고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문의 전화는 (02)3415-7300이다.
골프존, ‘니어리스트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골프존이 킹덤과 함께하는 ‘니어리스트를 찾아라’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실시한다. 골프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골프존 리얼 및 비전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킹덤 니어리스트를 찾아라’ GLF에 접속, 9번 홀에서 니어리스트에 도전하면 된다. 니어리스트 3명에게는 타이틀리스트 스틸 아이언을 증정하며, 별도로 해당 홀에서 홀인원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골프존 이용권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18홀 완료 기준, 가장 스코어가 낮은 고객 100명에게도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준다.
KLPGA,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공식 홈페이지(www.klpga.com, www.klpgt.com)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전에 KL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로 각각 운영되던 홈페이지를 통합, 협회 관련 정보와 대회 정보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메인 화면에서는 KLPGA의 공지사항과 골프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고, 대회 사진과 영상의 바로가기를 추가해 접근성을 높였다.
최경주재단, 여주 하호분교에 도서 후원
최경주재단이 경기 여주의 하호분교 ‘호랑이 꿈방’에 300여 권의 도서를 후원했다.
하호 분교는 이포초등학교의 분교로, 계속된 주민들의 도시 이주로 인한 학생 감소로 5년 전 폐교 위기를 맞았던 곳이다. 그러나 교사와 학부모, 지역 주민이 힘을 합쳐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화된 수업을 개발하며 폐교 위기를 넘겨 현재 50여명의 학생이 공부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