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 때 무엇보다 꼼꼼하게 비교해 보며 챙겨야 할 신혼여행 상품들이 총망라된 명품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린다. 16회 명품신혼여행박람회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실속 있는 신혼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우선 명품신혼여행박람회를 통해 허니문을 예약하면 고급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 화보집(후기 작성 시), 수중카메라, 커플 비치샌들, 에어베개, 건강검진 우대권 등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사은품 6종을 선물하는 BIG6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신혼여행을 다녀와 행복한 허니문스토리를 작성한 이들 중 최우수상 1명에게는 럭셔리 행남자기 18pcs를, 우수상 5명에게는 고급 행남자기 8pcs를 선물한다.
명품신혼여행 카드 혜택도 다양하다.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이들에게 3개월 무이자 혜택을, 조기 예약 시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 9종세트를 증정한다.
여행지별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하와이와 칸쿤을 허니문 여행지로 예약할 경우 40만원의 할인과 조기 항공 특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 2014년 스프링 시즌에 코사무이 허니문을 조기예약하게 되면 전 상품에 적용되는 40만원 할인과 항공권 조기할인 30만원 등 최고 70만원의 할인혜택 및 라텍스 베개를 받을 수 있으며, 1박 무료 프로모션, 풀빌라 ONLY 4박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혼여행지로 인기 높은 푸켓과 발리의 경우 2014년 스프링 시즌 조기예약 시 전 상품 40만원 할인과 조기 항공 할인을 포함해 라텍스 베개 제공, 풀빌라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명품신혼여행박람회 개최기간 웨딩앤웨딩박람회가 함께 열려 신혼여행은 물론, 최고의 웨딩플래너들과 결혼준비까지 한 자리에서 할 수 있어 알찬 결혼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명품신혼여행박람회에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제16회 명품신혼여행박람회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에서 무료 초대권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제16회 명품신혼여행박람회를 주최하는 ㈜웨딩앤아이엔씨는 2011/12 2년 연속 최대 고객 이용 및 7,500쌍의 웨딩 진행 경험을 가진 웨딩컨설팅업계 1위 기업이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