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아키에이지’가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엑스엘게임즈는 MMORPG ‘아키에이지’가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의 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지난 16일까지 ‘거대한 호박머리’ 이벤트를 실시해 공격속도 증가, 시전시간 감소와 같은 특별한 혜택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어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모든 이용자에게 수중형 탈 것인 ‘파랑 돌고래’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계속된다. 물 속에서 빠른 이동과 활동을 돕는 파랑 돌고래는 오는 20,27일 예고된 정기점검 이후 홈페이지(www.ArcheAge.com)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는 지스타 2013 개막 전말인 지난 13일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비롯해 기술ㆍ창작상에서 기획ㆍ시나리오 부문과 그래픽 부문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홍 엑스엘게임즈 사업팀장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아키에이지’가 올해 최고의 게임으로 뽑혔다”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진우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