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위클리 트윗] 11월 1일~11월 7일

입력
2013.11.07 11:27
0 0

@oisoo 이외수

수험생 여러분. 아는 것은 풀어서 정답, 모르는 것은 찍어서 정답, 수능 대박 터지시기를 기원합니다. 학부모님들도 심호흡으로 긴장을 푸세요. 이 글을 보시는 수험생 여러분께 행운이 듬뿍 담긴 기를 보내 드립니다. 빠샤 빠샤 빠샤!

@albie_HB7807 HO BIN CHONG

통진당 해산에 이 정도로 국민호응이 나오는 이유는? 통진당만 모르고 다 압니다… 국민 60% "통진당 해산 심판 청구 '적절'"

@impeter701 아이엠피터

1959년 이승만은 1960년 대선을 위해 진보당 조봉암을 사법살인 한다. 2013년 박근혜는 정권 유지를 위해 '통합진보당 해산안'을 해외 순방 중에 통과 시켰다.

@lkk0613 무관심은 죄다

나라가 거꾸로 가고 있다. 자고로 규제가 많아지면 국민이 피곤해지고, 통제가 많아지면 독재국가가 되는 법. 국민이 아닌 법무부와 정부가 정당을 해산하고 이제는 게임중독법? 왜 흡연중독, 알콜중독, 스마트폰 중독법도 만들지?

@hee1025w 희윤#바보가꿈꾸는세상#국정원특검

검찰이 문재인과 참여인사들은 모두 소환하고 조사하더니 김무성과 권영세는 서면조사만 요청했네요. 도둑에겐 무한 관용을 피해자에겐 모진 매질을 하는 보수권력의 개검인증

@kshgamdog999 김상훈(족구감독)

안도현 시인 재판부 결정이 국민참여재판의 배심원들과 다르면 결국 국민배심원이 잘못한거라는 거. 사법민주주의를 위해 도입된 절차가 무시당하는 처사 아닌가?

@psolmh 피터팬

각종 공공요금을 또 올리겠다니 지금 서민들 생활이 말이 아닌데 올린 지 얼마나 됐다고 또 올리나? 해도해도 너무하네. 이런 문제를 정부는 해결할 생각 않고 뭐하는가? 무능하다고 볼 수밖에 없다. 또 국민들 주머니 터는구만. 잘사는 사람들 세금 깎아주더니.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