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수상의 영광을 주신 한국일보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2006년 3월 영업을 시작한 당사는 그간 "르노삼성자동차의 구매는 최고의 금융서비스 르노캐피탈과 함께"라는 구호 아래 괄목할만한 성장을 했고, 오프라인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광고 활동 또한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고객의 월 할부금 부담을 줄여주는 스마트 중고차 보장할부, 금리를 최대한 낮춘 저금리할부(2013년 11월 36개월 기준 3.75%), 최장 6년(72개월) 할부, 장기렌터카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장기렌터카 수요 증가에 따라 2013년 1월에는 '르노캐피탈 장기렌터카' 상품을 출시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성공요인은 ▦고객관점에서 설계된 상품조건 ▦경쟁사보다 한 발 빠른 론칭 ▦빠른 업무처리 프로세스 ▦적절한 광고 방법 등이 상호 효과적으로 어우러진 덕분으로 보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 광고를 통한 홍보 전략이 당사의 장기렌터카 인지도 상승에 큰 힘이 되어 영업 현장에서 고객과의 영업활동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이에 힘입어 당사는 성공적으로 상품을 론칭할 수 있었습니다.
당사는 전국적인 지점망을 가지고 있지 않아,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최고의 채널로 인식하고, 지속적인 광고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