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대구 테크노폴리스에 입지와 조망, 제품까지 두루 갖춘 슈퍼엘리트아파트를 선보인다.
반도건설은 8일 대구테크노폴리스 A19블록에 지하1층~ 18층 아파트 12개동, 전용 70㎡, 84㎡, 845세대로 구성된 대구테크노폴리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대구테크노폴리스는 대구의 미래성장동력이라 할 수 있는 최대 신도시로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을 비롯한 다양한 연구기관과 국립대구과학관, 경북대, 계명대 대학원 캠퍼스가 갖춰진 연구중심 복합 신도시이다.
유보라 아파트가 들어설 A19블록은 초·중학교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계명대와 경북대 대학원과 국립대구과학관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엘리트입지로 엄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구 내에서도 민영 브랜드아파트가 모인 프리미엄존 맨 앞자리에 위치해 비슬산과 주변의 대학원캠퍼스, 연구소 등의 녹색환경으로 탁 트인 특급전망을 누릴 수 있다.
또 대구수목원과 10분대로 연결되는 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2014년 개통예정)와 중심상업지구로 통하는 테크노폴리스 중앙대로가 교차되는 입지로 교통이 편리하다.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은 입주민의 자녀들을 위해 조선에듀케이션과 연계, 초·중학생을 위해서 자기주도학습 멘토링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방과 후 돌봄 교실도 운영한다.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13일, 3순위는 14일에 한다.
김강석기자 kimksuk@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