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대표이사 김장연)가 친환경페인트로 '친환경 아이방 꾸며주기'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
삼화페인트는 29일, 건강하고 행복한 꿈의 공간을 선물하는 '드림페인팅 캠페인'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O기정(5세) 어린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드림페인핑 캠페인은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를 사용해 아이방 전체를 꾸며주는 이벤트다.
삼화페인트 페이스북을 통해 20일간 진행된 이벤트에서 캠페인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기정 어린이는 음식이나 주변환경에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하는 아토피 환아다. 새집증후군이 걱정돼 아이방 꾸미기를 고민하던 부모가 캠페인에 응모, 최종 선정의 행운을 얻게 됐다.
기정이의 꿈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컬러리스트와 벽화 작가, 전문 시공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힘을 모았다. 아이의 성향을 고려한 컬러컨설팅을 통해 벽 페인트 색상을 선택하고, 빨간 자동차를 타고 세계여행을 가고 싶다는 아이의 꿈을 반영해 벽화까지 그려 넣었다. 특히 국내 최초로 한국∙미국 천식알러지협회로부터 안정성을 인증 받은 바 있는 프리미엄 친환경페인트인 '더클래시 아토프리'를 사용해 안전성을 더했다.
삼화페인트 최은희 차장은 "아이방은 아이의 꿈을 키우는 특별한 공간으로, 아이방 환경에 대한 관심은 점차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아토피 걱정 없는 건강한 방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이벤트의 모든 진행 과정은 삼화페인트 블로그(http://blog.naver.com/spiblog)를 통해 자세히 볼 수 있다. 드림페인팅 두 번째, 세 번째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2월 10일까지 삼화페인트 페이스북(www.fb.com/samhwapaint)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