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전문기업 ‘디자인웨딩’이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이번 시상식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신뢰도 높은 행사로 한국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에 높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번에 7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디자인웨딩은 웨딩컨설팅 분야에 대한 높은 기여도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 브랜드로 선정돼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 유일한 웨딩컨설팅 기업으로 손꼽힌다.
2002년 창립 후 12년 동안 독립법인을 유지해 회사 규모와 재무건전성이 최고 수준이고, 4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를 보유하고 43회의 웨딩박람회를 진행하면서 쌓인 정보와 노하우가 상당하다.
디자인웨딩 관계자는 “자사는 1,000여 개 협력업체와 2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웨딩컨설팅순위 1위 그룹”이라면서 “7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에 디자인웨딩은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다채로운 선물이 마련됐다.
먼저 브랜드 대상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정답을 푼 113명의 고객에게 허니문 항공권 지원을 비롯해 양문형냉장고, 스마트 오븐, 다이아몬드, 남성예복맞춤권, 신랑맞춤한복권, 침구청소기, 스킨케어 체험권 등이 제공된다.
2014 웨딩홀을 조기 예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식대할인, 대관료 무료 등의 특별한 혜택이 있다.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의 ‘스드메’ 웨딩패키지 3종을 50만원 가량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허니문, 예물, 한복, 예단 및 침구 특별 할인 및 선물증정 등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웨딩 홈페이지(www.designweddin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