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새 상품]올 가을 남성헤어 스타일링, ‘갸스비 헤어잼’으로 해볼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새 상품]올 가을 남성헤어 스타일링, ‘갸스비 헤어잼’으로 해볼까

입력
2013.10.29 07:51
0 0

남성 화장품 브랜드 ‘갸스비’ 가 ‘갸스비 헤어잼’을 출시했다. 기존의 헤어 왁스에서 한 단계 진일보한 갸스비 헤어잼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사용감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세팅력을 보여주는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제다. 지난 8월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10월에는 한국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갸스비 헤어잼은 ▲단정하게 붙이고 세우는 헤어스타일에 맞는 타이트 뉘앙스 ▲깔끔한 앞내림, 옆다운 헤어스타일에 맞는 스마트 뉘앙스 ▲정수리를 띄우고 유지시키는 러프 뉘앙스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에는 이너아미노산이 배합되어 있어 스타일링과 동시에 헤어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액상타입으로 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갸스비 헤어잼의 특징은 맨담의 독자기술인 파우더 셋팅제 폴리머에 있다. 이 파우더 셋팅제가 모발에 점처럼 부착되어 X자형으로 세팅해주므로 바르지 않은 듯 가벼움을 선사한다. 또한 남성헤어스타일의 지속력을 저하시키는 땀과 피지, 습기 등을 파우더가 흡수하므로 기존 헤어스타일링제에 비해 지속력이 뛰어나다. 오일프리라서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으며, 세정력도 강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금까지 일본에서는 일본만의 헤어 스타일이 주류를 이루었으나, 이제는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의 댄디하고 깔끔한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남성의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얻으며 왁스나 젤, 스프레이로는 연출하기 힘든, 댄디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헤어잼이 발매됐다”고 밝혔다. 이어 “일본에서는 출시 한 달여만에 판매 top10에 들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갸스비는 갸스비 헤어잼 출시를 알리는 론칭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도 찾고, 헤어잼도 받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오는 11월 23일까지 올리브영 행사 매장을 방문하면 헤어디자이너가 직접 연출해주는 헤어잼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26일 명동중앙점을 시작으로, 혜화역점(11/2), 홍대입구역점(11/16), 명동본점(11/23)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달 31일과 내달 1일에는 서강대에서도 행사가 펼쳐진다.

이 밖에도 11월 한 달 동안 갸스비 홈페이지(www.gatsby.co.kr)에서 갸스비 헤어잼 정품을 증정하는 ‘갸스비 헤어잼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