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는데요?" 한마디로 세상을 페스티벌의 열기에 빠지게 만들었던 이광낙(이하 Lv.7 벌레)이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에 참가한다.
Lv.7 벌레는 과거의 SLR클럽에서 24인승 군용 텐트를 칠 수 있느냐 없느냐에 대한 논란 속에서 "되는데요?" 한마디로 소셜 페스티벌이라는 새로운 문화를 창조 해냈다.그는 결국 24인승 군용텐트 혼자 치기에 성공했고, 인터넷에서 레전설('레전드'와 '전설')이 되었다.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에서 직접 부스에 참여해 부시크래프트에 대한 강의 및 질문 응답시간을 가지며 불 붙이기와 텐트 빨리 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는 부시크래프트에 대해 "기존의 캠핑이 메이커의 편리함을 추구했다면 부시크래프트는 간단하면서 자연과 동화된 캠핑"이라는 생각을 전했다.
또한,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을 통해 자연과 함께 즐기고 느낄 수 있는 부시크래프트에 대한 문화를 알리고 싶어 참가했다는 뜻과 함께 자신을 통해 부시크래프트의 문화가 더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밝혔다.
춘천 MBC 생존프로그램에 출연하는 Lv.7 벌레는 DMZ 세계평화기원 걷기대회 홍보대사이며 부시크래프트 블로그를 운영하고 부시크래프트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 Lv.7 벌레 부스는 D43 이다. 자세한 문의는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 사무국(1544-6071)으로 하면 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