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이 11일 충남 천안시 차암동 3산업단지 내에 전용면적 51~84㎡ 규모 아파트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1,318가구를 분양한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전 가구를 정남향 판상형으로 설계됐다.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고, 단지 내 조성한 근린공원을 따라 생태하천이 흘러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천안 제2, 4산업단지를 비롯해 백석산업단지와 천안유통단지 등과 가까워 산단 근로자들이 선호하는 최적 입지로 꼽힌다. 또 대형마트와 백화점, 병원, 시ㆍ구청 등 생활편의 시설이 가깝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 KTX천안아산역, 종합버스터미널, 두정역 등이 승용차로 10분거리에 있어 교통망이 뛰어나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지구 내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신설되고, 중ㆍ고교는 승용차로 5~10분 거리에 있다. 인접한 지역에는 단국대 백석대 호서대 등 5개 대학이 밀집해 있다.
특히 대형아파트에 버금가는 특화 평면이 이채롭다. 전용면적 기준 59㎡, 74㎡, 84㎡ 형의 1층 공간에 제공되는 멀티룸은 지하 다락방 기능을 겸비토록 했다. 입주자 취향에 따라 창고, 놀이방, AV룸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전용면적 74㎡형에 제공되는 알파룸은 넓은 수납공간으로 확장 활용할 수 있다. 현관 양면수납장, 정방형 주방배치 등 생활 곳곳에 수납공간도 극대화 했다.
분양가는 3.3㎡ 당 평균 600만원대로 천안지역 아파트시세보다 저렴하다.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문의 (041)568-0088
이준호기자 junhol@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