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전문 업체 ㈜웨딩앤아이엔씨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제15회 명품신혼여행박람회’는 서울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앞 SETEC에서 진행된다.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많은 예비부부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명품신혼여행박람회에는 항공권과 호텔, 리조트를 비롯해 다양한 관광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들이 참여,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가 한 자리에서 간편하게 많은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박람회를 주최하는 웨딩앤아이엔씨는 명품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는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고급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허니문 경비를 10개월 무이자 할부로 지불할 수 있는 기회와 각종 여행 상품, 고급 그릇 세트, 여행사 멤버십카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앤아이엔씨는 명품신혼여행박람회와 동시에 웨딩박람회도 개최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기 때문에 복잡한 결혼 정보를 한 자리에서 원스톱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결혼박람회의 다양한 업체들은 웨딩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이번 박람회가 최고의 웨딩플래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혼여행에 관한 정보와 더불어 웨딩박람회까지 만나볼 수 있는 명품신혼여행박람회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권 신청을 받고 있다. 웨딩박람회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를 방문해 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 명품신혼여행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1599-3676)로 문의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