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자유여행으로 제주도 관광을 즐기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단체로 우르르 몰려다니며 유명 관광지를 짧은 시간 동안 돌아봐야 하는 제주패키지여행 대신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일정을 짤 수 있는 자유여행이 각광받고 있는 것.
이에 따라 여행사들도 제주도 개별여행 상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웹투어(대표 홍성원)의 제주 개별여행 상품인 '제주여행만들기' 서비스도 이 중 하나다.
웹투어의 제주여행만들기는 여행자의 개인 일정에 맞춰 항공편, 숙소, 렌터카, 입장권 등을 온라인에서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원하는 상품만을 골라 개인의 입맛대로 여행일정을 디자인할 수 있어 자유여행객에게 딱 맞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제주여행만들기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항공권,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검색한 후 원하는 상품만 골라 담아 결제하면 나만의 여행상품을 만들 수 있다. 또 여러 가지 여행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가격을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제주항공권과 숙박, 렌터카를 동시에 예약할 경우 숙박 1%, 제주렌터카 10%, 입장권 3% 추가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따라서 별도로 예약할 때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 자유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제주여행만들기 서비스는 지난해 5월 오픈 이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웹투어의 송객실적에 따르면, 지난해 6월, 7월 동기 대비 올해 이용자수가 각각 326%, 317% 증가하며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
웹투어 관계자는 "2012년 대비 2013년 누적으론 6배 성장하는 성과를 가져왔고 항공권과 더불어 숙박 및 제주렌터카 등의 추가 예약률이 크게 증가하는 결과를 낳았다"고 설명했다.
제주여행만들기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www.webtour.com) 또는 전화(02-2222-268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