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27일 ‘K3 쿱’(사진)을 내놓았다. ‘K3 쿱’은 동력 성능을 높이고 세련미와 역동성을 부여한 쿠페 스타일, 첨단 편의사양 등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 가을·겨울 하이킹 신상품 출시
노스페이스는 올 가을과 겨울을 겨냥한 ‘다이나믹 하이킹 컬렉션’을 27일 새로 내놓았다. 컬렉션으로 선보인 제품들은 초경량 등산화, 독자개발한 원단을 사용한 다이내믹2 재킷, 바지 등이다.
갤러리아百, 직영 남성 편집매장 리뉴얼 개장
갤러리아백화점은 27일 직영 남성 편집매장 ‘지 스트리트 494 옴므’를 리뉴얼해 재개장했다. 매장규모를 기존보다 3배인 387㎡ 규모로 넓혔고 양복부터 구두까지 상품군을 두루 갖췄다.
롯데百, 中 청두점 개장… 중국 내 4번째 점포
롯데백화점은 중국 쓰촨성 청두시에 위치한 세계 최대 건물 신세기 글로벌센터에 청두 환구중심점을 개점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단독 출자해 운영하는 이 점포는 중국 내 4번째이자, 해외 6호점이다.
우리금융, 경남ㆍ광주은행지주 분할 결정
우리금융지주는 27일 이사회를 열어 매각이 진행 중인 경남은행과 광주은행을 각각 KNB금융지주와 KJB금융지주로 떼어낸다고 공시했다. 분할계획 승인을 위한 주주총회는 12월26일 열 계획이다. KNB금융지주와 KJB금융지주의 분할은 내년 2월1일 이뤄질 예정이다.
디아블로3, 엑스박스용으로도 출시
미국 게임업체 디아블로는 온라인 게임 ‘디아블로3’(사진)를 가정용 게임기 ‘엑스박스360’과 ‘플레이스테이션(PS)3’용으로 다음달 3일에 국내 출시한다. 게임기용으로 출시되는 게임은 게임패드를 이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남부발전-두산중공업, 발전설비 기술협력 협약
한국남부발전과 두산중공업은 27일 발전산업 분야의 기술 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발전설비 기술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남부발전의 설비 운영 능력과 두산중공업의 설계ㆍ제작 능력 등 강점을 살려 발전산업을 국가 성장동력으로 키우겠다는 취지다.
동양시멘트-중부발전, 발전사업 추진 협약체결
동양시멘트는 27일 삼척 시멘트공장에서 한국중부발전㈜과 화력발전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중부발전은 앞으로 발전소 건설과 시운전, 기술 총괄 등을 주관한다.
세븐일레븐, 분쟁원인 가맹계약서 대폭 개정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27일 가맹점과 분쟁이 발생하는 주요 원인인 가맹계약서를 점주 입장을 반영해 대폭 개정했다. 이에 따라 ‘점주상생협의체’에서 불필요하거나 오해 소지가 있다고 지적된 40여개 항목이 개선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