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베스트젯2 공식 지정교육병원인 리연케이 성형외과 피부과(대표원장 김현수)는 오는 8월 31일 ‘하베스트젯2와 브라바를 이용한 가슴지방이식’에 대한 임상시연을 진행키로 하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베스트젯 2는 생착율이 중요한 가슴 지방이식 수술에서, 지방세포 손상을 최소화 시키는 HarvestJet2(BodyJet Evo)라는 장비를 이용하는 수술로서, 미세하게 이식하여 자연스럽고 부드러우면서 수술 후 불안감이 거의 없는 수술법이다.
기존의 방식에 비해 2중 필터를 통해 섬유조직을 제거하면서 물 분사 방식으로 흡입 압력을 조절하여 지방세포의 손상이 최소화되어 생착율이 높아졌고 부작용의 염려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임상시연에서는 수술 전 가슴에 지방이 들어갈 공간을 확보시켜주는 브라바를 이용, 보다 효과적이면서 큰 가슴을 만들 수 있는 수술이 진행될 예정이다.
임상시연 모집 대상은 가슴성형 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나 안전한 체형 성형을 원하는 이들, 평소 작은 가슴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포함된다. 특히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면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만들고 싶은 경우 시연 대상자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시연에는 전국에서 모인 20명 내외의 전문의들이 참석하게 되며, 시연 전에는 김현수 대표원장의 최근 가슴지방이식 수술의 동향과 노하우 등을 설명하는 강연이 진행된다.
강현수 원장은 “이 시술법이 업그레이드 된 하베스트젯2는 전자동시스템을 이용해 지방세포 및 지방세포에 들어있는 줄기세포가 최대한으로 생존할 수 있도록 유도하면서도 보다 빠르게 흡입, 정제가 가능하게 된 의료기기”라며 “지속적인 임상시연을 통해 공식 교육지정 병원으로서의 의무를 다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임상연구에 관한 문의 및 참가신청은 리연케이성형외과 피부과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마감 후 수술이 가능한 지원자들은 꼼꼼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최종 선발되며, 상담 일정은 개별 통보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