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원하고 안전한 실내에서 엄마는 엄마대로, 아이는 아이대로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키즈카페를 찾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폭염에 장마가 번갈아 지속되는 요즘, 날씨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놀 수 있는 놀이터로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주로 영·유아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키즈카페는 다양한 장난감들과 함께 창의력과 수학적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교구들도 구비하고 있어 놀이와 학습효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이점들을 더한 카페들이 속속 선보이면서 아이들 놀이는 물론이고 엄마들의 휴식처로서도 각광받고 있다. 휴먼인터랙티브㈜는 키즈앤맘스카페 모모를 더 편안하고 효율적인 놀이공간을 만들기 위해 다각적인 구도의 디자인 및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프랜차이즈는 돌 미만의 아이를 위한 엄마들의 편의시설, 수면과 수유실을 보유하고 2세 미만의 아이가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베이비 룸을 따로 구비했다. 또 가족이나 친구 등의 소규모 모임을 할 수 있는 패밀리룸과 노래, 영화, 게임, 인터넷, PC 등 다양한 콘텐트 시설로 엄마뿐 아니라 아빠도 즐길 수 있는 디지털파티룸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엄마의 피로회복과 아름다운 몸매 관리를 위한 체형교정, 발마사지, 족욕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맘스 힐링존과 다양한 허브차를 마음껏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모모 무료 셀프바도 운영한다.
모모 키즈카페 관계자는 “쉽게 질리는 아이들을 위해 매일 요일 별 다른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만화와 가족 영화를 상영하는 극장데이, 스포츠, 풍선놀이, 노래자랑 등 매일 달라지는 프로그램을 통해 더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먼인터랙티브㈜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각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 한 분기당 최소 1~2가지 정도의 신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키즈앤맘스카페 모모 창업 관련 문의 및 가맹점 이용 현황은 모모카페 홈페이지(www.momscafemomo.com) 또는 전화(02-582-1665)로 확인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