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세계, 2015년까지 어린이 1,000명 수술비 지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세계, 2015년까지 어린이 1,000명 수술비 지원

입력
2013.05.15 10:22
0 0

신세계그룹은 오는 2015년까지 희귀질환 어린이 1,000명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정용진(사진)부회장은 “저소득층 어린이 후원과 환아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며 “자라나는 어린이 세대에게 희망을 주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하 CJ제일제당 사장, 협력사와 상생으로 위기극복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이사는 14일 협력사 협의회인 CJ파트너스 클럽 회원사인 태림포장을 방문,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고 15일 밝혔다. 김 사장은 매 분기 한 번 이상 협력사를 찾아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애플, 美 법원에 “삼성 특허침해 제품에 갤럭시S4 추가” 요청

애플은 14일(현지시간)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4’를 자사의 특허 침해 목록에 추가해 달라고 미국 법원에 요청했다.법원이 애플 측 주장을 받아들이면 갤럭시S4는2014년 2월께 열리는 삼성전자와 애플간 2차 특허 소송에 포함된다.

LG전자, 메탈 디자인 ‘디오스 V9100’ 출시

LG전자는 15일 금속 외장재로 만든 냉장고 ‘디오스 V9100(사진)’ 6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냉장고 전면에 미세한 입자로 패턴을 새기는 비드블래스트 공법과 초정밀 세라믹 코팅을 적용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다.

동부대우전자, 웰빙튀김 가능 복합오븐 출시

동부대우전자는 15일 기름 없이 음식물을 튀길 수 있는 웰빙튀김 기능을 추가한 다기능 ‘프라이어 전기오븐(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오븐ㆍ전자레인지ㆍ그릴ㆍ발효 기능을 갖춘 복합오븐으로 웰빙튀김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안랩, 온라인 게임 계정 탈취 악성코드 주의보

안랩은 보안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은 컴퓨터에서 악성코드가 포함된 파일공유(P2P) 사이트에 접속하면 온라인 게임 계정을 탈취하는 ‘온라인 게임핵’ 악성코드가 발견됐다고 15일 밝혔다. 피해를 막으려면 자바, 플래시플레이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포함,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 보안 패치를 모두 적용해야 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