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현대차,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 출시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현대차,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 출시 外

입력
2013.05.12 11:57
0 0

현대차,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 출시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Dynamic Edition The Black)' 모델을 13일 출시한다. 역동적인 주행감과 제동 안전성을 확보한 '다이나믹 에디션' 모델에 블랙 칼라를 내ㆍ외장 주요 부분에 적용해 고성능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롯데마트, 中企연합 어깨동무 두부 출시

롯데마트는 15일부터 중소 두부업체 동화식품, 한그루, 오성식품 등과 함께 만든 연합 브랜드 '어깨동무'의 국산콩두부를 판매한다. 가격은 600g 한 모에 3,880원으로 대기업 제품보다 10%가량 낮다.

쌀 고정직접직불금, 8년 만에 인상

농림축산식품부는 12일 쌀 고정직접지불금 지급단가를 농업진흥지역 안은 1ha 당 185만127원, 농업진흥지역 밖은 68만102원으로 변경 고시한다고 밝혔다. 2006년 제도 도입 이후 처음 인상하는 것으로 ha당 진흥지역은 전년 대비 10만4,127원, 비진흥지역은 8만3,102원 올랐다. 이에 따라 올해부터 쌀 직불금 지급대상 79만여 농가가 연간 평균 88만원의 쌀 고정직불금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저축은행중앙회, 1사1촌 농촌 봉사활동 실시

저축은행중앙회 임직원 70여명은 12일 자매결연농촌인 경기 연천군 노동리를 찾아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최규연 저축은행중앙회장은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사회적 책임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법무부, 부산 해운대 등 부동산투자이민제 적용지역으로 지정

법무부는 외국자본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일부터 부산 해운대 관광리조트 및 동부산관광단지를 부동산투자이민제 적용 지역으로 신규 지정했다.

기아차, 경품 이벤트 개최

기아자동차는 13일~6월 30일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에서 올 뉴 카렌스 광고를 시청하고 레이싱 게임에 참여하면 매일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다함께 Car Car Car!'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올 뉴 카렌스 캐릭터를 이용해 게임을 진행하면 자동 응모된다.

현대차그룹, 'H-Festival' 성황리에 마무리

미래부, 실리콘밸리에 창업지원센터 설립

미래창조과학부가 세계 IT벤처 상징인 미국 실리콘밸리에 한국인을 위한 창업지원센터를 세웠다. 미래부는 실리콘밸리에 있는 IT지원센터 안에 창업지원센터를 마련, 10일 개소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최문기 미래부 장관, IT지원센터 입주기업 대표, 이종훈 해외한인무역협회 실리콘밸리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