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자주 회자되는 이야깃거리 중 하나가 바로 ‘가슴성형’이다. 여성들은 옷을 입었을 때 맵시가 나지 않으면 자신감이 저하되면서 가슴수술을 고민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
실제 노출의 계절이 돌아오자 몸매 가꾸기 열풍이 불면서 가슴수술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고가의 성형술을 선뜻 결정하기 쉽지 않을뿐더러 수술 후 부자연스러운 모양이나 지나치게 수술한 티가 날까봐 고민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
최근 병원을 찾는 여성들은 특히 가슴에서 엉덩이까지의 S라인을 선호하므로 큰 가슴보다는 자연스러운 모양의 가슴을 선호하고 있다.
이 때 자연스러움은 실제 가슴처럼 누웠을 때 옆으로 퍼지는 현상으로 티가 나지 않는 것에 중점을 둔다. 이에 초점을 맞춰 최근 많은 이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것이 바로 물방울 보형물로 하는 수술이다.
물방울 보형물은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코히시브젤이 들어 있고 텍스쳐로 표면처리가 되어 있어 마사지가 필요 없는 수술이다. 위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좀 더 풍성해지며 유두 끝 부분이 버선 코와 같이 살짝 올라갔기 때문에 수술한 티가 잘 나기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 수 있고, 촉감과 모양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사이즈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본연의 가슴과 같은 형태로 자연스럽고 풍만하게 만들어주는 것에 초점을 두어야 한다. 또 물방울 보형물은 상하좌우가 대칭적인 형태가 아니므로 보형물 삽입 시 정확한 위치 선정을 해야 하는 까다로움이 있다.
따라서 보다 정밀하게 진행이 되어야 하는 만큼 풍부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수술을 진행할 것이 권장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