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PAT 감사의 5월 행사’를 진행한다.
PAT는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행사 기간 동안 PAT 멤버십 고객 중 구매 고객에게 1인 1회에 한해 1만 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15일부터 멤버십 카드에 자동 적립되며,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6월 1일 이후에는 자동으로 소멸된다.
또 4일부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증정하는데 이는 선물 구매와 카네이션을 각각 구입해야 하는 비용과 수고를 덜 수 있어 안성맞춤이다. 카네이션 꽃바구니는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소진될 때까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 파이톤 파우치백을 증정한다.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선물 준비에 바빠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나를 위한 PAT의 감사 선물이다. 그린과 바이올렛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트렌드 프린트인 파이톤의 고급 파우치백은 활용도가 다양하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PAT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PAT 상설매장은 제외되며, 일부 사은품은 소진시까지 증정된다.
한편 PAT는 올해부터 SBS 예능 프로그램 ‘화신’의 진행자로도 맹활약 중인 국민 여배우 김희선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슬로건을 ‘스타일 프로포즈’로 교체해 보다 젊고 세련된 감성의 어반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다.
안민구기자 amg9@sp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