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골프의 명가 MFS가 한국인의 스윙과 체격에 맞는 신형 피팅 전용 드라이버 헤드인 SQRT를 출시했다.
이미 프로 투어에서 검증된 스피라(SPIRRA) 피팅 전용 드라이버의 후속 모델로 기존 제품력에서 아쉬웠던 성능을 추가시켜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로우(Low) 스핀으로도 볼을 편히 띄울 수 있도록 세미 딥페이스 컨셉으로 페이스를 구조했고, 페이스 두께를 최소화하여 최상의 반발력을 실현했다. 또 헤드 깨짐을 최소화하고 반발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페이스 용접 시 플라즈마(Plasma) 용접방법을 채택했다.
피팅 헤드인 SQRT의 가장 큰 특징은 헤드의 솔(Sole) 부분에 웨이트 스크루(Weight screw)를 장착, 골퍼의 특성에 따라 손쉽게 스윙웨이트 조정, 런치각 등 헤드 스펙에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헤드 마감은 스윙 시 460cc 대형 볼륨으로부터 오는 부담감을 줄여주기 위해 한층 진보된 블랙 TICN 코팅 공법이 사용됐다. 이 특수 코팅공법은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 등에서 온도의 변화에도 헤드에 안정성을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SQRT 드라이버 헤드는 공인제품과 고반발의 비공인 제품으로 나뉜다. 샤프트까지 피팅을 원하면 전국에 있는 MFS 골프피팅샵에서 자신의 체격, 스윙속도, 스윙스타일에 따라 추가로 구입해 장착이 가능하다. 샤프트의 가격은 12만~98만원까지 모델 및 스펙의 종류가 다양하다.
페이스 소재 역시 반발력과 내구성이 탁월한 SP700 TI소재가 사용됐다. 최대의 스프링 효과를 발현하기 위해 페이스 두께를 최소 2.50㎜부터 최대 2.80㎜까지 계단 방식의 방사형 구조로 조직했다. 일반적으로 고반발력을 유지하기 위해 헤드 페이스를 얇게 해 드라이버 페이스가 깨지는 사례가 많지만 이 제품은 그렇지 않다. 가격은 68만원이다. 문의전화 (02)394-0008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