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강원도와 데이트 하실래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강원도와 데이트 하실래요?"

입력
2013.01.14 11:28
0 0

춘천 한림대 학생들이 14일 강원 영서지역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여행안내지를 발간했다.

학교기업 SM커뮤니케이션과 언론정보학부생들이 공동으로 만든 여행안내지 '강원 D.A.T.E(Do Art, Taste&Entertainment)'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먹을거리와 관광지 정보 등이 담겨 있다. 학생들이 직접 현장을 답사한 느낌을 소개한 것이 특징. 또한 학생들이 직접 생생한 현장을 직접 렌즈에 담았다.

다른 여행안내서와 차별화하기 위해 최근 화두가 된 '힐링'에 초점을 맞춰 온천과 찜질방, 템플스테이 장소 등을 소개하는데 역점을 뒀다. 춘천 중앙시장 이층집 등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명소 소개도 빼놓지 않았다.

류장근(광고홍보2)씨는 "재학 중에 강원도의 아름다운 곳을 직접 알릴 수 있게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언론정보학부 윤태일 교수는 "학생들이 이론 이외에 실제로 매체를 제작, 실무능력과 함께 지역산업을 이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평가했다.

'강원 D.A.T.E'는 지역 축제장과 리조트, 터미널, 전철역 등에서 무료로 배포 중이며, 인터넷 클럽(http://club.cyworld.com/shinmyoungcomm)을 통해 전자 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은성기자 esp7@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