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2012년 씨름 최우수 선수
윤정수(현대삼호중공업)가 올해 씨름계에서 가장 빛난 선수로 선정됐다. 대한씨름협회는 27일 오후 5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파크텔에서 '씨름인의 밤' 행사를 열고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윤정수를 비롯해 한 해 동안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포상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역장사씨름대회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윤정수는 올해 보은 장사씨름대회와 청양 단오대회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천하장사대회에서도 4년 만에 우승하는 등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우수 선수로는 이주용(한라급ㆍ수원시청), 임태혁(금강급ㆍ수원시청), 정민(태백급ㆍ울산동구청)이 뽑혔다.
삼성, 대구 신축 야구장 오늘 기공식
프로야구 삼성의 새 둥지인 대구 신축 야구장 기공식이 27일 열린다. 대구광역시는 27일 오후 2시 연호동 대공원역 인근의 야구장 부지에서 기공식을 개최하고 곧이어 지질 조사, 문화재 발굴 조사, 터파기 등 토목공사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 지어질 구장은 2만4,000석(수용인원 2만9,000명) 규모에 팔각 다이아몬드 형태다. 원형 구장에 비해 관람객 공간이 넓고, 시야가 트여 있어 경기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마라톤 코스 확정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의 마라톤 코스가 확정됐다. 인천 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는 송도 센트럴파크를 출발해 구도심을 경유, 서구경기장 메인스타디움으로 들어오는 42.195㎞ 풀코스를 공식 코스로 선정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코스는 송도 신도시를 기점으로 송도3교~해안도로~신흥사거리~동인천역~송림오거리~재능대학~청라국제도시~서구경기장으로 짜였다. 조직위는 송도와 청라국제도시 등 인천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담아낼 최적의 코스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