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이종철 지주·팬오션 총괄 부회장 선임
STX그룹은 이종철(사진) 그룹 지주ㆍ팬오션 총괄 부회장을 조선해양ㆍ엔진사업 총괄 부회장으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동양시멘트 신임 대표에 김종오 전무
동양그룹은 동양시멘트㈜ 신임 대표이사에 김종오(사진) 전무를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동원홈푸드 대표이사에 신영수씨
동원그룹은 신영수 삼조쎌텍 사장을 급식과 외식 식자재 유통업체인 동원홈푸드 대표이사 사장으로, 정용세(사진) 동원F&B 영업본부장을 삼조쎌텍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30일 밝혔다.
CJ E&M 신임 대표이사에 강석희
CJ E&M 신임 대표이사에 강석희(사진) 부사장이 선임됐다. 강 대표는 2005년부터 4년간 CJ미디어(현 CJ E&M 방송사업부문) 대표이사, 2009년 CJ CGV 대표이사를 각각 지냈으며 2010년부터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장을 맡았다.
CJ게임즈 대표이사에는 김홍규 애니파크 대표가 선임됐다.
한솔PNS 대표에 서재우 사장 선임
한솔그룹은 30일 한솔PNS 대표에 서재우 사장을 임명했다.
저축은행중앙회장에 최규연 前조달청장 단독 지원
저축은행중앙회는 30일 회장 후보 지원을 마감한 결과 최규연 전 조달청장이 단독 지원했다고 밝혔다. 저축은행중앙회는 다음 달 7일 정기총회를 열고 차기 회장을 결정할 예정이다.
포스코, 벤처 12곳 창업지원
포스코는 30일 ‘제3회 아이디어 마켓플레이스’ 행사를 열고 벤처기업 12곳을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아이디어 마켓플레이스는 창업 아이디어가 있는 청년 사업가들에게 교육ㆍ기업 설명회 등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지금까지 11개 기업에 포스코가 32억원, 외부 투자자가 9억5,000만원을 지원했다.
LG, 이웃사랑 성금 100억원 기탁
LG그룹은 30일 이웃사랑 성금 10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LG는 성금 기탁과 별도로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을 돕기 위해 연말까지 계열사별로 사랑의 김장 담그기, 소외이웃 생필품 전달 등 다양한 이웃사랑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유환구기자 redsun@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